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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산부요가 동작강의


    강의수
    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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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15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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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임산부요가 동작강의
    임산부요가 고급반 샘플
    몸 풀기 동작 (굳어있는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집중력을 높여줍니다.)
    현 자세 (요통을 예방하고, 골반을 바로잡는 효과가 있습니다.)
    모관 운동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신진대사를 도와 준 다)
    나비자세 (생리주기불안정, 불임증, 생리통, 갱년기 장애등 여성 질환에 효과
    소머리자세 (혈액순환이 좋아지고, 소화불량을 해소해 줍니다.)
    척추 비틀기 (변비를 해소해 주고 또한 생리통과 허리 통증을 완화)
    고양이자세 (전신을 부드럽게 하여 목, 어깨, 척추의 유연성을 좋게 해준다.)
    물고기자세 (굽은 척추를 바르게 펴준다.)
    전굴자세 (심장, 척추, 복부 기관 에 자극이 되어 피로를 풀어진다.)
    가슴 펴기 (심장과 폐의 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가슴 답답함과 목 디스크 등을 완화) /preg/middle/preg2-04.mp4
    아기자세 (이완을 위한 휴식자세 중 한방법입니다.)
    낙타자세 (척추를 뒤로 쭉 펴는 자세는 척추에 탄력을 주어 허리 근육을 단련)
    합장자세 (유방선을 자극하여 모유분비를 촉진)
    반 박쥐자세 (혈액 순환을 도와 허리나 무릎의 관절이 유연 하게 해줍니다.)
    누운 악어자세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효과가 있어 기분이 상쾌해 지는 자세)
    견자세 (심장으로부터 머리 쪽으로 혈액을 원활하게 공급 된다.)
    누운 영웅자세 (무릎을 유연하게 하며, 골반을 튼튼하게 한다.)
    사바사아나 (요가를 하다 마지막에 사바아사나 로 편안하게 이완한다.)
    합장합족 (늑골과 골반을 함께 정돈하여 복근 역 과 호흡 역 을 강화)
    방귀자세 (대장과 신장의 작용을 활발하게 하여 숙변을 제거하고 변비를 해소)
    4단계 이완법 (편안한 이완법으로 요가를 마무리 할 때에 행한다.)
    누운 나비자세 (골반을 확장시켜서 분만을 수월하게 도와준다.)
    런지 자세 (변비와 치질을 예방하여 준다.)
    산모의 목과 어깨를 부드럽게 풀어 개운하게한다.
    쉽게 피로해질수 있는 어깨와 등의 근육과 관절을 풀어준다.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명상
    관절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요가
    경추를 부드럽게 풀어준다
    목의 긴장을 풀어주는 요가
    척추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요가
    발목 관절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요가
    말초신경 순환을 좋게하는 요가
    말초신경 순환을 좋게 만들어주는 요가 2
    골반과 고관절의 계폐력을 높이는 요가
    골반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만들어주는 요가
    허벅지와 엉덩이의 탄력을 주는 요가
    척추를 곧게 만들어주는 요가
    서서 척추 늘이기
    척추의 균형을 잡아주는 요가
    허벅지와 골반에 탄력을 주는요가
    편안한 이완법
    척추를 건강하게 하는 요가
    골반과 척추를 바르게 잡아주는 요가
    47.등과 팔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요가
    48.척추를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요가
    49.어께를 시원하게 하고 태아에 산소를 원할하게 공급
    50.팔과 등을 시원하게
    51.관절을 부드럽게
    52.목과 발을 부드럽게
    53.산모의 허리를 유연하게
    54.어께와 허리를 시원하게
    55.허리와 팔을 건강하게
    56.허리와 다리를 건강하게
    57.산모의 마음을 편안하게 골반을 부드럽게
    58.태아와 함께 호흡하기
    59.상체의 관절을 부드럽게
    60.골반을 유연하게
    61.상체와 골반을 유연하게
    62.골반을 유연하게하고 상체를 부드럽게
    63.골반의 계폐력을 높여준다
    64.허리를 건강하게 하는요가
    65.온몸의 기 소통을 원할하게
    66.상체를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요가
    67.임산부 만트라 요가
    68.팔에 힘을주고 골반을 유연하고 튼튼하게 하는 요가
    69.상, 하체 근력강화 동작 업데이트
    70.골반을 열어주는 임산부 요가
    71.골반을 유연하게 만들어 출산의 고통을 덜어주는 요가
    72.골반을 바르게하고 옆허리를 시원하게
    73.역아를 방지하고 자궁의 위치를 바로잡아주는 요가
    74.아랫배와 하체의 힘을 키워주는 요가
    75.머리를 맑게하고 위하수 를 예방하는요가

    상세설명

    몸을 조금씩 강화
    중급반 1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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