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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키크기 요가 (기초반)


    강의수
    27
    평균 시간
    3~7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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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어린이 키크기 요가 (기초반)
    물고기처럼 눕기 (감기를 예방하고 폐를 튼튼하게한다.)
    두 다리 앞으로 펴고 엎드리기 (성장에 도움이 많이 되며 배가 날씬해진다.)
    등굴리기 동작 (굳은 척추와 허리를 풀어 키가 쑥쑥 자라도록 해준다.)
    개구리처럼앉기 (심장이 튼튼해지고 골반과 허벅지가 날씬해진다.)
    비행기동작 (허리를 날씬하게 해줍니다.)
    삼각별처럼서기 (몸에 바른 균형이, 집중력과 인내력과 지구력이 발달)
    영웅처럼앉기 (어린이비만을 해소하고 자신감을 갖게 해 줍니다.)
    사자동작 (발음이 좋아지고 성장 호르몬 분비를 증진시킨다.)
    활동작 (몸의 곡선이 아름다워지고 굽은 등이 펴집니다.)
    등펴기동작 (허리를 날씬하게 하고 폐와 심장을 튼튼하게 해준다.)
    앞으로 엎드리기 (소화기능을 촉진시키고 설사, 변비를 없애줍니다.)
    뒤로넘기기 (손목과 팔을 강화시키고 뭉친 어깨근육을 풀어준다.)
    해바라기 (빈혈증상을 없애주고 머리가 좋아집니다.)
    반달동작 (바르게 자라도록 도와주고 성장을 증진 시킵니다.)
    소머리처럼앉기 (골반의 위치를 바르게 잡아줍니다.)
    박쥐처럼 다리펴서기울이기 (골반조직과 허벅지 안쪽 근육에 탄력을 유지해준다.)
    비틀기동작 (심장이 튼튼해지고 변비가 해소된다.)
    백조동작 (허리를 건강하게 해줍니다.)
    깍지껴서몸휘기 (허리가 날씬해지고 팔 근육이 탄력 있게 변합니다.)
    전굴동작 (소화기능을 촉진시켜 줍니다.)
    반박쥐동작 (허벅지를 날씬하게 만들고 다리를 길게 만들어 준다.)
    인어동작 (허리를 날씬하게 해주고 변비를 없애준다.)
    깍지끼고 뒤로휘기 (어깨가 풀리고 상쾌해 집니다.)
    반아치동작 (엉덩이를 예쁘게 만들어 줍니다.)
    앉아서기울이기 (허리가 가늘어지고 어깨의 피로가 풀린다.)
    개구리동작 (오줌 싸게 어린이에게 좋습니다.)
    영웅 좌로 눕기 (다리를 길게 만들어 줍니다.)

    상세설명

    키크기요가를 안전하게 시작
    기초반 1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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