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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 다이어트요가 (하체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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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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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15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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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위 다이어트요가 (하체 다이어트)
    샘플 29분 40초┃김빛나┃힙과 다리1 샘플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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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위 다이어트요가 (하체 다이어트)
    29분 40초┃김빛나┃힙과 다리1  
    31분 34초┃김빛나┃힙과 다리2  
    다이어트/건강요가 고급 샘플영상  
    허벅지를 날씬하게 만들고 소화기관을 튼튼하게  
    발목을 관리하며 관절에도 좋은 효과  
    허벅지와 종아리를 날씬하게  
    허벅지와 종아리를 날씬하게  
    다리의 순환을 도와 체지방을 분해  
    허벅지와 종아리를 날씬하게2  
    허벅지와 종아리를 날씬하게 만들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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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세설명

    발목, 허벅지, 종아리, 엉덩이 의 하체 집중관리
    하체 다이어트 1개월

     


    부위 다이어트요가 (하체 다이어트) 이용후기

    후기 작성하기
    도서관에서 요가를 한지 7개월째 되었다. 일주일에 2번만 하는 거라 좀 부족한 느낌이 있었는데 인터넷에서 하체 비만이라는 것을 치다가 보니까 인터넷 요가인 요가 뱅크가 있어서 바로 등록했어요.. 요가를 하다보니 자세가 교정이 되고 몸에 스트레칭을 해주어서 온몸이 시원한 느낌을 많이 받고 있어요.. 저는 하체를 중점으로 살을 빼고 싶어서 등록을 했는데 며칠 하다보니 약간씩 살이 정리가 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계속적으로 요가를 열심히 하고 싶어요.. 여러분도 화이팅하세요^^
    • 댓글 저는 배에 살이 많았는데 요가를 하면 탄력있어지더라구욧 ㅋ
    다이어트 요가를 듣고 난 후 부위별 요가를 하고 있습니다.

    뱃살 상체 하체 패키지를 선택했는데

    부위라고는 하지만 부위 운동을 하다보면 전체 운동이 다 되는거 같고요

    특히 뱃살과 엉덩이가 고민이 되어 부위별을 신청했는데 좀 더 꾸준히 해봐야 효과를 볼 수 있겠죠

    요가는 하고 나면 산뜻해지면서 몸이 가벼워지는게 역시 좋으네요...

    주변에 요가원이 없어서 신청한 요가뱅크 덕분에 열심히 운동하려고 합니다.
    • 댓글 부위별 요가라 해도 전체를 다 훑어주시기 때문에 올여름 s라인 문제없습니다.화이팅.
    최근 살이 많이 쪄서(특히 상체가) ... 고민이 되었어요.
    헬스를 다니고 있지만, 어떻게 스트레칭을 해야 할지 생각하던중...
    전에 산후요가를 했던 여기가 생각났어요.
    그때 상당히 좋았던 것으로 기억해요.

    당장 상체 다이어트 수강신청하고, 이제부터 열심히 하려구요...
    유산소운동과 병행하면 더없이 좋겠지요.

    결혼 후 아이 둘 낳고 50대를 바라보게 되니 꾸준히 운동을 해도 늘어졌던 뱃살은 수축이 되지 않고 밥만 많이 먹으면 한없이 배가 나와 좌석에 앉기만 하면 공포의 삼겹살(?)을 매만져야 하고 평소 소화가 잘 되지 않아 늘 상쾌하지를 못했는데 뱃살다이어트 요가를 하다보니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도 아랫 배가 좀 단단해 지고 스트레칭을 매일 하니 몸이 가볍워 움직임이 좋고 소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요. 동영상을 통해 같이 따라하니 시간과 장소에 얽매이지 않아 좋고 잘 안되는 동작은 되풀이 하여 연습도 되고 잇점이 참 많네요. 우리 나이에 과격하지도 않고 자신의 신체 조건에 맞추어 점짐적으로 늘려갈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직장 동료들에게 건강을 위해서 해보라고 권유하고있는 운동이에요.
    부분요가 했는데
    혼자 집에서 설명들으며 할수있어서
    좋은것 같네요
    설명도 차분히 잘해주시고
    열심히 배울께요^^
    열흘넘게 아침 저녁으로 기초다이어트와
    틈날때마다 하는 하체요가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 다이어트도 겸하고 있어서 음식조절도 하고 있는데
    몸무게도 2,3키로 줄었고
    제일 고민이었던 다리살이 빠지고 있습니다^0^
    특히나 저는 근육형으로 장단지 알이 심한데다 하체비만형으로 치마를 못입었었는데
    알이 왠만큼 줄어서 다리에 힘을 주면 굵직하게 튀어나왔던 알이 현재 맥을 못추고
    형태만 약간 남았습니다
    요상태로 하체요가 계속 해주면서 다이어트 하다보면 얼마안가 자신있게 치마를 입을 듯..

    제 생각인데 요가는 근육을 늘려주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서 몸의 기초를 도와주고
    나머지는 자기 노력도 왠만큼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같은 경우 매일 저녁때 미지근한 물로 샤워하면서 허벅지와 종아리 마사지를 같이
    해주고 있거든요..

    그럼 다들 목표하신바에 성공하시길..^^*
    건강요가 한달 기초반하고,,
    저랑 요가랑 잘맞는거 같아서,, 또 수강합니다~~
    제가 원래 스트레칭이런거 좋아하거든요,,
    그런분들 요가 강추합니다^-^
    꾸준히 해보려구요~ 히/
    감기조심들하세욤~~&&
    제가 하체에 대한 컴플렉스가 심해서

    어제 신청을 했어요~

    요가원도 다니고 했었는데 별 효과는 보지 못했었거든요..

    요가를 한지 처음인데다 자세한 동작도 모르는데

    강사님은 진도만 나가시고 저는 저대로 굉장히 힘들어서

    따라 가기가 힘들어 포기했던것 같아요..

    그런데 이 강의는 진짜로!!

    자세를 크게 잡아주니깐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쉽게 알 수 있고

    필요한 부분만 좀더 연습을 할수 있게 되어서 정말 좋아요!!

    정말 추천입니다~ㅎ
    지난번에는 학원강의를 했었는데..
    연결되는 동작으로 50분 이상하니까 효과도 좋고 정말 운동하는 기분이었습니다.
    단지 게을러서 자주 못했다는..
    이번에는 상체다이어트강의를 들으며 팔뚝살쪽을 빼보려고 합니다.
    스트레칭하는 기분으로 꾸준히만 하면 많은 효과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제가 상체가 유독 비만이라서 평소에 요가에 관심이 많았지만 학원 수강할 여건이 안되서 책으로만 따라했었는데..책으로만 따라하기엔 너무 어렵고 잘 안하게 되었지만..
    우연히 요가 뱅크를 알게되고 상체관리를 수강하고 있는데..너무 조아져써요
    팔뚝살이 많아서 옷을 입어도 태가 안났었는데..지금은 마니 조아요~^^
    앞으로 더 노력해서 나시를 꼭 입을꺼예요~
    도서관에서 요가를 한지 7개월째 되었다. 일주일에 2번만 하는 거라 좀 부족한 느낌이 있었는데 인터넷에서 하체 비만이라는 것을 치다가 보니까 인터넷 요가인 요가 뱅크가 있어서 바로 등록했어요.. 요가를 하다보니 자세가 교정이 되고 몸에 스트레칭을 해주어서 온몸이 시원한 느낌을 많이 받고 있어요.. 저는 하체를 중점으로 살을 빼고 싶어서 등록을 했는데 며칠 하다보니 약간씩 살이 정리가 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계속적으로 요가를 열심히 하고 싶어요.. 여러분도 화이팅하세요^^
    • 댓글 저는 배에 살이 많았는데 요가를 하면 탄력있어지더라구욧 ㅋ
    다이어트 요가를 듣고 난 후 부위별 요가를 하고 있습니다.

    뱃살 상체 하체 패키지를 선택했는데

    부위라고는 하지만 부위 운동을 하다보면 전체 운동이 다 되는거 같고요

    특히 뱃살과 엉덩이가 고민이 되어 부위별을 신청했는데 좀 더 꾸준히 해봐야 효과를 볼 수 있겠죠

    요가는 하고 나면 산뜻해지면서 몸이 가벼워지는게 역시 좋으네요...

    주변에 요가원이 없어서 신청한 요가뱅크 덕분에 열심히 운동하려고 합니다.
    • 댓글 부위별 요가라 해도 전체를 다 훑어주시기 때문에 올여름 s라인 문제없습니다.화이팅.
    최근 살이 많이 쪄서(특히 상체가) ... 고민이 되었어요.
    헬스를 다니고 있지만, 어떻게 스트레칭을 해야 할지 생각하던중...
    전에 산후요가를 했던 여기가 생각났어요.
    그때 상당히 좋았던 것으로 기억해요.

    당장 상체 다이어트 수강신청하고, 이제부터 열심히 하려구요...
    유산소운동과 병행하면 더없이 좋겠지요.

    결혼 후 아이 둘 낳고 50대를 바라보게 되니 꾸준히 운동을 해도 늘어졌던 뱃살은 수축이 되지 않고 밥만 많이 먹으면 한없이 배가 나와 좌석에 앉기만 하면 공포의 삼겹살(?)을 매만져야 하고 평소 소화가 잘 되지 않아 늘 상쾌하지를 못했는데 뱃살다이어트 요가를 하다보니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도 아랫 배가 좀 단단해 지고 스트레칭을 매일 하니 몸이 가볍워 움직임이 좋고 소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요. 동영상을 통해 같이 따라하니 시간과 장소에 얽매이지 않아 좋고 잘 안되는 동작은 되풀이 하여 연습도 되고 잇점이 참 많네요. 우리 나이에 과격하지도 않고 자신의 신체 조건에 맞추어 점짐적으로 늘려갈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직장 동료들에게 건강을 위해서 해보라고 권유하고있는 운동이에요.
    부분요가 했는데
    혼자 집에서 설명들으며 할수있어서
    좋은것 같네요
    설명도 차분히 잘해주시고
    열심히 배울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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