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검색

어린이 키크기 요가 종합반


    강의수
    20
    평균 시간
    20~25분
    강의 선택

    포함된 강의

    어린이 키크기 요가 (기초반) 어린이 키크기 요가 (고급반)

    샘플 목록

    제목 샘플 맛보기
    ● 어린이 키크기 요가 (기초반)
    샘플 영웅 좌로 눕기 (다리를 길게 만들어 줍니다.) 샘플 보기
    ● 어린이 키크기 요가 (고급반)
    샘플 2.힘을 키워주는 요가 (팔, 다리, 목, 을 고르게 성장시켜준다.) 샘플 보기

    강의 목록

    제목 재생 플레이리스트 연속재생
    ● 어린이 키크기 요가 (기초반)
    물고기처럼 눕기 (감기를 예방하고 폐를 튼튼하게한다.)  
    두 다리 앞으로 펴고 엎드리기 (성장에 도움이 많이 되며 배가 날씬해진다.)  
    등굴리기 동작 (굳은 척추와 허리를 풀어 키가 쑥쑥 자라도록 해준다.)  
    개구리처럼앉기 (심장이 튼튼해지고 골반과 허벅지가 날씬해진다.)  
    비행기동작 (허리를 날씬하게 해줍니다.)  
    삼각별처럼서기 (몸에 바른 균형이, 집중력과 인내력과 지구력이 발달)  
    영웅처럼앉기 (어린이비만을 해소하고 자신감을 갖게 해 줍니다.)  
    사자동작 (발음이 좋아지고 성장 호르몬 분비를 증진시킨다.)  
    활동작 (몸의 곡선이 아름다워지고 굽은 등이 펴집니다.)  
    등펴기동작 (허리를 날씬하게 하고 폐와 심장을 튼튼하게 해준다.)  
    앞으로 엎드리기 (소화기능을 촉진시키고 설사, 변비를 없애줍니다.)  
    뒤로넘기기 (손목과 팔을 강화시키고 뭉친 어깨근육을 풀어준다.)  
    해바라기 (빈혈증상을 없애주고 머리가 좋아집니다.)  
    반달동작 (바르게 자라도록 도와주고 성장을 증진 시킵니다.)  
    소머리처럼앉기 (골반의 위치를 바르게 잡아줍니다.)  
    박쥐처럼 다리펴서기울이기 (골반조직과 허벅지 안쪽 근육에 탄력을 유지해준다.)  
    비틀기동작 (심장이 튼튼해지고 변비가 해소된다.)  
    백조동작 (허리를 건강하게 해줍니다.)  
    깍지껴서몸휘기 (허리가 날씬해지고 팔 근육이 탄력 있게 변합니다.)  
    전굴동작 (소화기능을 촉진시켜 줍니다.)  
    반박쥐동작 (허벅지를 날씬하게 만들고 다리를 길게 만들어 준다.)  
    인어동작 (허리를 날씬하게 해주고 변비를 없애준다.)  
    깍지끼고 뒤로휘기 (어깨가 풀리고 상쾌해 집니다.)  
    반아치동작 (엉덩이를 예쁘게 만들어 줍니다.)  
    앉아서기울이기 (허리가 가늘어지고 어깨의 피로가 풀린다.)  
    개구리동작 (오줌 싸게 어린이에게 좋습니다.)  
    영웅 좌로 눕기 (다리를 길게 만들어 줍니다.)  
    ● 어린이 키크기 요가 (고급반)
    2.힘을 키워주는 요가 (팔, 다리, 목, 을 고르게 성장시켜준다.)  
    3.팔다리를 튼튼하게 만들어 주는 요가 (팔, 다리를 길고 튼튼하게 만들어준다.)  
    4.몸 전체에 멋진 균형을 잡아주는 요가 (몸을 균형 잡히게 성장시켜준다.)  
    5.편도선염을 물리치는 요가 (목감기를 예방하고 성장을 도와준다.)  
    6.아랫배가 쏘옥 들어가는 요가 (집중력을 키워주고 인내심을 길러줍니다.)  
    7.어린이 비만을 막아주는 요가 (몸에 탄력을 주고 균형있게 성장시켜준다.)  
    8.자신감이 생기는 요가 (목을 예쁘고 길게 만들어준다.)  
    9.오줌싸게에서 벗어나는 요가1 (허벅지를 예쁘고 길게 만들어준다.)  
    10.등을 바르게 펴주는 요가2 (척추를 바르고 건강하게 성장시키기)  
    11.균형감각을 키워주는 요가1 (다리를 길게 성장시키고 무릎을 건강하게)  
    12.머리가 맑아 지는 요가 (머리가 좋아지고 눈이 맑아진다.)  
    13.집중력이 좋아지는 요가 (다리의 성장을 촉진시키고 소화를 도와준다.)  
    14.바른 자세를 만드는 요가2 (척추를 건강하게 하고 피로를 풀어준다.)  
    15.오줌싸게에서 벗어날수 있는 요가1 (방광이 튼튼해져서 오줌 싸게 어린이 에게 좋다.)  
    16.키를 쑥쑥 크게 하는 요가1 (몸의 균형을 잡아주고 키를 쑥쑥 크게 해준다.)  
    17.골반을 바르게 만드는 요가 (골반을 바르게 만들어 주고 다리의 성장을 증진 시킨다.)  
    18.비만을 예방하는 요가 (뱃살을 빼주고 균형 있는 몸을 만들어준다.)  
    19.허리를 바르게 만들어주는 (다리와 허리를 튼튼하게 해주는 요가)  
    20.소화를 도와주는 요가 (키를 크게 하는 영양분 흡수를 도와준다.)  
    21.허리를 날씬하게 (허리라인을 예쁘게 만들어준다.)  
    22.다리의 성장을 촉진 (다리를 길게 만들어준다.)  
    23.균형 있는 성장 (몸을 균형있게 성장시킨다.)  
    24.성장호르몬 분비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준다.)  
    25.허리를 튼튼하고 유연하게 (허리를 바르고 튼튼하게 성장시킨다.)  
    26.등을 바르게 펴는 요가2 (휘어진 등을 바르게 펴주고 소화가 잘되게 한다.)  
    + 더보기

    상세설명

    어린이 키크기 요가 (기초반),어린이 키크기 요가 (고급반)

     


    어린이 키크기 요가 종합반 이용후기

    후기 작성하기
    안녕하세요.  6학년 여자아이의 엄마입니다.
    한창  크는  나이고 구부정한 자세때문에 스트레칭 집에서  하고는 있지만  전문 선생님에게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어  찾아보던중에  요가뱅크를  알게되었네요. 사실 요가는  처음이라  동작을  따라하는것이  힘들지만 꾸준히 하면 효과가  있겠지요.  다행인건 아이가  재밌있어하고  시원한  느낌이 든다고  하네요.  동영상에 나오는 친구들보며  자극을 받는것  같기도해요.  열심히  아자아자!!!  
    • 댓글 동영상요가의 백미는 한번 수강 끊으면 온 식구가 다 할 수있다는것.ㅋㅋ 요가는 할 때는 힘든데 하고나면 온 몸이 시원하고 유연해지는 느낌이예요. 딸이 이제 사춘기에 접어들텐데 예쁘고 건강한 몸매 만들기를 바래요. 화이팅!
    갑자기  키즈요가  수업이  잡혀서  요가뱅크  키즈  수업을  듣고  많은  도움  됬습니다..
    • 댓글 키즈요가는 어떤지 정말 궁금해지네요 ㅎㅎ
    요가를 처음 시작했을때는 걱정이 많았던게 기억나네요:)

    생각보다 초반에는 많이 힘들더라구요. 쉬워보이는 동작들도..

    요가가 생각보다 근력운동이 많이 된다는 생각을 해요. 체지방이 빠지기보다는, 몸매나 근력을 키워주는 운동인것 같아요.

    어느새 요가뱅크와 함께한지 3개월정도 되어가는데, 바쁜날을 제외하면 매일매일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일단 제일 신기한 점은 유연성이 어느정도 길러진것 같아요. 전에는 안되던 동작들이 조금씩 바뀌어가면서 조금씩 되더라구요.

    계속 요가뱅크 쭉~~ 이용할 계획이에요:)
    • 댓글 요가는 정말 꾸준히 하는게 중요한듯해요. 하다가 며칠만 쉬어도 금세 다시 굳어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열심히 하세요
    요가를 처음 하게 되었는데요,
    요가원에 다닐 환경이나 시간이 안되어서, 이리저리 인터넷 강의를 알아보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몇 곳으로 선택지를 좁혔는데, 다른 곳은 인터넷으로 강의가 자꾸 끊기는 바람에,
    결국 요가뱅크를 선택했어요. 강의가 끊기지 않고 강사님도 잘 설명해주시는 것 같아 만족했어요.

    지금 시작한지 거의 1개월이 다 되어가는데, 한번을 제외하고는 하루도 빠짐없이 하루30분씩 했답니다. 최소3개월이상은 꾸준히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니 꾸준히 하려고 해요.

    한가지 문제는 의무적으로, 약간 강박적으로 하는 것 같아서 아쉬워요. 즐기면서 해야하는 건데..
    이 점에 관해 경험이 있거나 조언 해주실 분 부탁드려요~ㅎㅎ
    • 댓글 저도 몸이 좋아지는게 느껴져서 즐겁게 하고 있어요.
      열심히 하셔서 건강한 몸 만드세요.
    안녕하세요?
    어린이 요가를 신청하여 듣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배우는 동작의 이름과 효과에 대해 간단하지만 소개되어 있어서
    이 강좌를 쭉 한번 알아 볼 수 있었고 그 점이 좋았습니다.
    또한 동작마다 아이들이 쉽게 할 수 있게 짧고 간단하게 되어있어서
    활용하기가 참 좋았습니다.
    또 강좌에 나오는 선생님도 차분한 목소리로 자세히 설명해 주시고
    나오는 아이도 동작을 잘 따라해서 동작을 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기초 수강하고 다음 강좌도 수강하고 싶어요~~~^^*
    • 댓글 아이가 요가를 하다니~ 넘 귀엽겠어요~ 어릴때부터 요가로 균형도 잡아주고 유연성도 길러주면 좋겠어요~
    요가학원 이곳저곳 알아보러 다녀도 마땅히 갈만한 곳이 없어서 고민하던중 알게 된 요가 뱅크!!!
    키크기요가~~딸아이가 매일 매일 열심히 하고 있어요..키가1cm 큰건가 몸이 늘어나서 그런건가 시작할때 보다 컸어요..오늘 조카도 수강했어요..열심히 할거예요. 지루하지 않고 선생님 목소리가 차분해서 집중이 더 잘되구요..어린이모델이 시범을 보여주니깐 쉽게 따라 할 수 있어서 좋아요..
    • 댓글 우리 애도 크면 같이 하고 싶어요. 이제 돌인데..ㅋㅋ 기분 좋을 것 같아요
    두 딸들을 위해 키크는 요가를 시작했어요.
    약 일주일쯤 된 것 같네요.
    요가가 성장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시작하기는 했는데 울 딸들 이렇게 뻣뻣할 줄은
    정말 몰랐네요 ㅋㅋ
    매일 저녁 여러개의 동작을 같이 따라 하고 있어요.
    아이들 요가라고 해서 얏보았는데...아니 왠걸요..저도 땀나고 힘들더라고요.
    아이들은 엄마도 못한다고 웃어가며 절 놀리네요.
    새로운 동작을 할 때마다 아이들은 무척이나 신나는가 봐요.
    특히 엄마의 뻣뻣한 몸을 더 놀리면서요. 어떨땐 웃느라 동작을 따라하지 못하죠.
    그 덕에 요가를 하는 시간이 마냥 즐겁기만 하네요. 몸은 힘들지만...
    키크는 요가라고 아이들만 시키지 말고 같이 한 번 해보세요.
    엄마에게도 스트레칭 효과 제대로 발휘할테니까요.
    올 겨울 키가 쑥쑥 크기를 기대하면서 앞으로도 즐겁게 두 딸들과 함께 할거에요 ^ ^
    • 댓글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생겨서 더욱 화목해지시겠네요^^ 교육적으로도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일주일째 요가중입니다.하루라도 빼먹으면 계속 안하게 될까봐 좀 늦은 시간이지만 20분 짧게 했네요.
    요가가 척추를 바르게 해 숨어있는 키를 찾아준다던데 전문가가 하는 말이니 맞겠지요. 전에 오프라인 요가했을때도 좀 커진것 같고 그르네요. 안 커져도 어쨌든 건강에 좋은 요가이니 해보렵니다.

    생로병사의비밀에서 요가가 좋다고 나오네요. 세레토닌인가? ......... 우울증에도 좋다고...........

    .그도 그렇고 요즘 컨디션이 안 좋아 살이 쪘는데 요가 열심히 해보렵니다. 아자!
    • 댓글 전 자세가 좋아지는것같아요
      등이 구부정했는데 펴지니 보기좋다고..^^~
    지난번에 어린이 키크기 요가 초급편을  듣고,
    아이들이 쉽게 따라하기 좋아서 오늘 고급편도 신청했어요~
    그런데~
    단과반은 열람기간이 15일뿐이 안돼서 넘 아쉬워요ㅠ
    그래서 조금이라도 열람 기간을 연장하고자 이렇게 몇 자 적습니다..
    어린이 키크기 요가 초급편은 한 강의가 아주 짧아서 금방 끝났던 것 같아요.
    그래도 부담없이 잘 들었습니다.
    고급편도 아이들이 좋아했음 좋겠어요~
    고급편도 아이들이 좋아했음 좋겠어요~
    고급편도 아이들이 좋아했음 좋겠어요~
    • 댓글 아이 어머님도 함께 하시면 더 좋을거 같아요^^

    인터넷으로 수강하는 요가 강의는 이번이 처음인데요,
    하고 끝날 때마다 개운한 느낌과 함께 몸이 가벼워 진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참 좋아요.

    예전에 직접 학원에서 요가를 배우고 다닌적이 있는데,
    이동하는 시간이 부담이 들어서 몇 개월 밖에 못다녔거든요..
    그래서 엄마가 인터넷에서 요가 사이트를 찾아서 알게 된 곳이 여기랍니다 ㅎㅎ

    역시 인터넷 강의는 언제든지 부담없이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앞으로도 열심히 들을 계획입니다.

    나마스테 ~ ^^*
    • 댓글 우리 아이한테도 키크는 요가를 배우게 하고 싶은뎅...하질 않아요 열심히 하시고 이쁜 몸매 키도 쭉쭉 크시길 바래요
    저는 키가 작아서 키크기 운동을 검색해보던중 키크는 요가를 보게 되었습니다. 몇일동안 고민하다가 하기로 했습니다. 동영상은27개가 있더군요. 힘들겠지? 생각하면서 했습니다. 근데 점점 재미있어 지는겁니다. 그래서 유연성도 키우고 아주 좋습니다!!! 원래 유연성은 아주 형편이 없었지만 이제는 왠만큼은 합니다. 그래서 저는 요가를 계속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시간만 된다면요.
    • 댓글 정말 키가 크나요? 제 아들도 한번 시켜봐야겠습니다 ㅎㅎ
    어려운 부탁을 염치 없이 드렸는데 응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요가를 처음 접해보는 아덜들이 의외로 잘 따라하네요..
    10살 7살 5살인데..  7살인 아덜이 제일 진지하게 따라하고 있어요.. 10살 아덜은 낑낑거리며 아랫배 땜시 잘 안되나봐요..ㅎ ㅎ

    저흰 부부가 키가 작은편인데 요가로 인해서 아덜들의 키가 쬐끔이라도 크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해요.
    • 댓글 아들 셋이신가봐요? ㅋㅋ 저도 아들 둘인데... 6살짜리 저랑 같이
      하자니까 구경만 하고 관심은 많더라구요... 저도 나중엔 같이 하고 싶어요
    키크는 요가 고급반을 하고있었는데 사정상 잠시 못하게 됫었요.. 그런데 휴학기간이 있어서 좋았아요 잠시 못하게되었는데 돈아깝지않게 말이에요 ㅋㅋ 요가를 할때만 마음도 안정되고 참좋아요 ㅋㅋ 다음에는 살빼는 요가도 해야겠어요 ㅋㅋㅋㅋ
    의외로 제생각인지는 모르겠는데 ㅋㅋㅋ 키도 커진것같아요 ㅋㅋ
    엄마께서도 좀 큰것같다고 하시고요 ㅋㅋ 전 호흡요가도 해보고싶어요 ㅋㅋㅋ
    아참 근데 좀 불편한점이있다면 따로따로 떨어져있어서 한번하고는 다른것을 눌러야되고 ㅜ.ㅜ
    같이 이어졌으면 좋겠어요 하지만 따로따로 떨어져있는건 그냥 나두고 한꺼번에 이어서보기가 따로 있으면 좋겟어요 ㅋㅋ
    • 댓글 이런것도 있군요...
    요가를 처음으로 시작했는데, 요가가 키크는데 지장이 있다고 해서 그동안 안했었는데
    키크는 요가를 처음 접해보면서 아프던 어깨도 아프지않고 자세도 교정되는 것 같고, 정말 좋네요.
    학교를 가야해서 아침 일찍일어나다보니까 규칙적인 생활도 하게 된 것 같고 시작한지는 얼마 않됐지만 시작이 좋네여 ㅎㅎ 한달 후에 키가 쑥 커져 있었으면 좋겠어요. 키도크고 살도빠지고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을 것 같네여 ㅎㅎ 기대 되요 무척~
    • 댓글 저도 무척 기대되네요^^* 열심히 하세요
    키가 많이 작아서 그냥 스트레칭겸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시작 했어요. ㅋㅋㅋㅋ 이제 스트레칭이 약간 몸에 배어있는지 약간의 스트레칭을 안하면 몸이 찌뿌등하더라구요. 근데 약간 불편한점은 동영상이 끈어져 잇어서 키크는요가중에 다리길어지는거만 하고싶은면 그것만 선택하고 선택한것만 전체보기식으로 이어지면서 요가동영상이 되면 좋을텐데요 그래도 열심히 하고있으니까 꼭 키가 커지리라 믿으면서 해용 ㅋㅋ

    수강생 갤러리

    사진 올리기

    11월부터수강했어요 (1)

    산후요가 수강중입니다.

    임산부요가

    안녕하세요^^요가선생님^^

    요가시작

    두번째 등록

    수강 후기올려요

    요가가 이제 습관이 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