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검색
Extra Form
요가학원 등록해서 10개월정도 다녔어요
워킹맘이라 낮에는 일한다고 바쁘게 지내다가  저녁 잠시만이라도 나를 위한 시간을 갖고자 학원등록해서 다녔는데 몸도 개운해지고 숨은키도 찾았답니다.ㅎㅎㅎ
근데 아이도 있고 신랑도 저녁에 있길바라고 하던터에 요가뱅클를 알게되었고  같이 일하는 여직원 안산에서 일한적이 있었다던데 안산 요가뱅크를 알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동영상 수강을 했는데 학원안가고 학원과 똑같은 요가프로그램을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학원이랑 똑같이 숨쉬기부터 사바까지 할수 있는 동영상이 계속 업뎃되서 올라왔으면 좋겠어요
요가하고 나면 옆구리가 시원해지고 어깨가 펴지는 느낌 정말 짱입니다.
  • ?
    이나라 2015.01.08 08:13
    저도 동감이요~업뎃이 더 많이 되면 좋을 것 같아요^^
  • ?
    박혜진 2015.01.08 09:36
    학원강의가 많아지면 수강생들도 좋을거 같아요 ㅎ
  • ?
    이혜정 2015.01.14 20:54
    네 그건 저도 동감이에요... 지금 여러번 재수강 하는데 업뎃이 좀 더 되었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
    서은경 2015.01.17 00:26
    저두 동감이요 앞으로 쭉 이용하려구요
  • ?
    강민형 2015.01.18 18:21
    중복되는 강의도 좀 많은듯..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4110 키크기요가 ㅎㅎㅎㅎ 1 조진희 2015.01.17 584
14109 파워요가 넘 재밋어요,, 3 조진희 2015.01.17 613
14108 다이어트 지루하지 않게 프로그램 잘 짜여 있어요. 4 조진희 2015.01.17 580
14107 임산부요가 임산부요가 하고있어요 5 최선영 2015.01.16 591
14106 다이어트 첫수강후 3 윤태희 2015.01.16 597
14105 vip전체학과 전체강좌! 6 염인영 2015.01.16 547
14104 다이어트 좋아요 1 서은경 2015.01.15 486
14103 임산부요가 요가뱅크 이번에는 임산부 요가 수강했어요^^ 4 이정하 2015.01.15 575
14102 다이어트 요가뱅크 첫 강의 ^^ 5 김남행 2015.01.14 640
14101 다이어트 두번째강의신청입니다. 5 김금희 2015.01.14 593
14100 임산부요가 임산부요가 좋네요~ 2 김지선 2015.01.13 586
14099 산후요가 산후요가 좋아용 5 정수경 2015.01.12 618
14098 vip전체학과 두번째 수강~ 4 김효정 2015.01.12 522
14097 임산부요가 임산부 요가 다시 시작했습니다~^^ 2 오유나 2015.01.11 592
14096 다이어트 처음 수강했는데 너무 좋네요 4 서은경 2015.01.09 613
14095 다이어트 재수강이요 3 이나라 2015.01.08 552
14094 파워요가 파워요가로 다이어트 시작~!! 4 허미리 2015.01.07 770
14093 다이어트 좋아요^^ 1 이혜경 2015.01.07 516
» vip전체학과 학원강의 동영상이 더 많았으면 좋겠어용~~~ 5 박소현 2015.01.06 652
14091 vip전체학과 벌써 몇번째인지~~~ 5 이혜정 2015.01.05 624
Board Pagination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727 Next
/ 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