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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건강요가 동작강의


    강의수
    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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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15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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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허리를 유연하게 만들어 주는 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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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팔과 허리를 탄탄하게 만들어 주는 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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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행기동작 (장의 연동운동에 활성화되며 신장 기능이 활발해 지는 동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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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허리를 날씬하고 편안하게 만드는 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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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릎펴기 (굳은 오금을 펴고 다리근육을 풀어서 날씬하게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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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동작 (성장 촉진과 뼈쏙 마디를 늘려 노화를 방지하는 동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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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박쥐기울이기 (다리근육에 탄력을 주고 허리를 날씬하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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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양이동작 (낮잠을 자고 일어난 고양이가 몸을 풀듯이 온몸을 풀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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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끼동작 (뇌의 혈액순환이 활발해지며 기억력이 좋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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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엎드린 연꽃 (발목과 발등의 피로를 풀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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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활자세 (굳은 허리와 어깨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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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릎 구부려서 펴기 (다리를 탄력 있게 해주고 관절도 강화시켜주는 동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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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쟁기동작 2분18초 (만성변비를 치유, 배와 등의 군살을 제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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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쥐동작 (자신감을 가지게 하고 다리 뒤 근육을 단련시켜 몸에 있는 노폐물을 밖으로 내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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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굴동작 (당뇨에 효과적이며 피로회복에 효과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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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물구나무 서서 다리꼬기 (갑상선을 강화하여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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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타동작 (평발수정효과, 노화방지와 생식기관을 발달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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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굴동작 (피로회복 노화방지에 절대적인 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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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무동작 (균형감각을 키워주며 하체를 튼튼하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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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릎꿇고 하는 동작 (좁아진 가슴이 펴지고 굽어진 등 굳어진 견 관절이 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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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울이기동작 (옆구리 군살이 제거 되고 위와 간을 강화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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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워요가 독수리 자세 (균형감각을 길러주며 팔뚝살을 제거하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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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둘기동작 (신장강화, 요 근 강화, 요통에 효과가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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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워요가 변형 2번 (척추근육을 잡아주는 허리를 튼튼하게 해주고 균형감각을 키워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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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브라 동작 (요통을 해소해 주고 신장 기능 의 활성화, 노화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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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워요가 의자자세 (온몸에 혈액 순환을 촉진시키며 허벅지를 날씬하게 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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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복근운동 (발끝 안쪽으로 향한 자세) 멋진 복근을 만들어 주는 동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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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워요가 학자세 (발목을 강하게 만들어주고 집중력을 키워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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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쟁기동작 (복부의 수축으로 울혈이 제거 내장하수를 치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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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솔개자세 (하체와 허리를 강하게 만들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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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워서 다리 들기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고 다리를 튼튼하게 만드는 동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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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사자세 (고관절과 허리를 강하게 만들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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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트동작 (허리에 힘이 좋아지고 소화력, 배설 력 이 좋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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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의 긴장을 풀어주는 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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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깨의 관절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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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슴을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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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허벅지와 발목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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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울이기동작 (옆구리 군살이 제거 되고 위와 간을 강화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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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둘기동작 (신장강화, 요 근 강화, 요통에 효과가 좋다.)  
    파워요가 변형 2번 (척추근육을 잡아주는 허리를 튼튼하게 해주고 균형감각을 키워준다.)  
    코브라 동작 (요통을 해소해 주고 신장 기능 의 활성화, 노화방지)  
    파워요가 의자자세 (온몸에 혈액 순환을 촉진시키며 허벅지를 날씬하게 해준다.)  
    복근운동 (발끝 안쪽으로 향한 자세) 멋진 복근을 만들어 주는 동작  
    파워요가 학자세 (발목을 강하게 만들어주고 집중력을 키워준다.)  
    쟁기동작 (복부의 수축으로 울혈이 제거 내장하수를 치유한다.)  
    솔개자세 (하체와 허리를 강하게 만들어준다.)  
    누워서 다리 들기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고 다리를 튼튼하게 만드는 동작)  
    전사자세 (고관절과 허리를 강하게 만들어준다.)  
    보트동작 (허리에 힘이 좋아지고 소화력, 배설 력 이 좋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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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슴과 허리선을 예쁘게 만드는 요가  
    발목과 종아리를 아름답게 하는요가  
    소화기관을 튼튼하게 하는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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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과 경추를 편안하게 만드는 요가  
    마음을 가다듬는 명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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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과 등의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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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이어트 건강요가 동작강의 이용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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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몇주동안 요가뱅크요가동영상을 새벽에 2배느린속도로 요가했더니, 내의식에 뭔가가 보이지 않게 분명히 좋아진걸 느꼈다.  하는일마다 집중이 잘되고 잡생각이 안나고 정신이 맑고 정신력이 강해진게 확실히 느껴졌다. 하루종일 일해도 피곤한줄 모르겠다. 한마디로 요가뱅크동영상의 새벽요가의 효과는 내의식에 에너지 그자체인거 같다.^^ㅎ

     
    • 댓글asddsd

    요가동영상을  2배 느리게 해서 더 좋은점은 요가선생님의 멘트가 천천히 들리기에  보다 더 집중하기도 쉽고 멘트의 요가동작에 자기의식이 더 빠지기도 쉽다.  

    내가  일대일요가했었을때 우리요가선생님이 이렇게 말씀하셨다. 많은 여러동작을 하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적은 동작이라도 천천히 해서 멘트대로 보다 집중있게 보다 정확하게 동작하는게 중요하다고 하셨다.

    • 댓글배속을 활용하는것도 좋은방법이겠군요^^

    로그인은 됐는데.

    모바일로 동영상 재생이 안돼요

    이방법 저방법 다 썼는데

    five player 까진 뜨는데

    영상을 찾을수 없다고 종료됩니다..라는 메세지가 뜨고 꺼져요

    내일은 요가 할수 있을까요?

    오늘 계속 안돼서  못했어요 ㅠㅠ


    • 댓글안녕하세요! 윤은영 회원님~
      이용에 불편을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시간되실 때 031-399-7444번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유선상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기쁜소식있어요.^^ 요가동영상속도를 2배 느리게 따라해봤더니 일대일요가느낌이 들었어요^^마치 찜질방에서 땀빼면서 몸마음이 따뜻해지면서 몸마음이 깊이 쉬는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뿐만아니라 살도 더 잘빠지는거 있죠.^^ㅎ 우리요가선생님이 그러는데요. 요가동영상을 2배느리게 따라하면 살도 잘빠지고 몸에도 더 좋은 거는 살빠지기 쉬운 정지자세에서 살빠지는 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이라네요.^^

    우리요가뱅크김소라요가선생님도 조언하시기를 요가동영상을 2배 느리게 따라하면 근육을 긴장시키는 게 길어지기 때문에 효과가 훨씬 더 좋대요.^^

    전체적으로 요가동영상을 익히신 회원님들께서는 한두번쯤은 요가동영상을 2배 느리게해서 따라해보시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가 아닐까 생각되서 이글을 올리네요^^***

    혼자서 요가하면 넘 힘들때는 조지아캔커피 오리지널 240미리짜리 1캔 마시는데요.^^ 그러고나면 어떻게든지 혼자서도 요가할수있는 힘에너지가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혼자서 요가하시기 힘드신 분들게 요가하기전에  캔커피 1개 마시는 걸 추천합니당^^

    제부족한 글로 조금이나마 회원님들께 작은 도움이 될수 있길 바라면서 제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요가뱅크회원님들^^감사합니다^^요가뱅크요가선생님들^^***

     

    • 댓글이런방법도 있었군요! ^^
      열심히 해 주세요

    홈피 바뀌고 안되는게 많은듯요

    다이어트요가 가 다른건 재생되는데

    학원강의는 요청할수 없는 페이지라 뜨는데요..

    왜 안되죠?

    참 동영상 재생도 안돼요

    자꾸 웹서버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떠요

    역쉬 학원요가가 살 쫙쫙 빠지네염.ㅠㅠ^^완전 감동이에염.^^어제 아침에 58.3키로-->오늘 아침 57.2키로!! 하루사이에 1.1키로나 빠졌어염.^^어제 인터넷학원요가 1시간들었는데 1.1키로 빠졌어염.^^완전 인간승리죠??^^ 이게 다 우리 요가뱅크인터넷요가선생님들 덕분이에염.^^김은정선생님 감사합니다!!^^
    • 댓글저도 꾸준히 인터넷 요가하는 습관 들여야 겠어염☆☆☆^^

     



    안녕하세요^^요가뱅크요가선생님^^요가뱅크회원님들^^
    오늘 찍은 제사진은 요가한보람있죠??^^
    요가뱅크요가선생님들께 감사합니다.^^고맙습니다.^^
    요가본격적으로 시작한지 5개월되가요.^^
    거의 맨날 윗몸일으키기 500번은 기본으로 하고요.^^
    온라인요가, 오프라인요가 병행하고 있구요.^^
    요가하는 동안 후~내쉬면서 몸의 긴장을 항상 풀어야 한다는 요가선생님 말씀을 요가할때마다 언제나 명심, 또 명심하네요.^^
    인터넷요가로 혼자서 요가한다는 건 오프라인요가할때 보다 적극적이고 자기주도적으로 요가수업을 따라하게 되더라고요.^^
    요가뱅크요가선생님이 전화통화로 직접 가르쳐주신게 지금도 뼈저리게 마음에 와닿네요.^^
    그게 뭐냐면요. 요가의 모든 동작자체가 혈액순환, 기순환, 신경자극으로 심신안정됨은 곧 식욕억제를 가져온다는 거에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고맙습니다^^감사감사..^^
    오늘하루도 행복한 오후저녁되세요.^^
    요가뱅크요가선생님들.^^
    요가뱅크회원님들.^^

    • 댓글와 저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화이팅
    출산하고 한동안 요가를 쉬다가 다시 시작했습니다~
    역시 요가만한 운동이 없는거 같더라요구~저는 여기 요가뱅크가 잘 맞더라구요 쉽고 집중도 잘되고 무엇보다 하고나면 뭉쳐있던 부분이 금방 풀리고 또 쉬면 다시 뭉치고 그러더라구요 여기서 6년넘게 동영상 강의로 하고 있는데 저한텐 젤 잘 맞네요 선생님들도 친절하시고 다들 건강해지자구요~~^^
    • 댓글 저도 처음에 다이어트 요가 하다가 이번에 다시 재수강했는데 이강좌도 너무 좋네요~~
    센타에서 1년요가를 하다가 1년을 쉬니깐 몸이 무거워지더라구요
    자고 일어날때마다 등과 목이 아파서 다시 요가는 하고 싶은데 저녁시간을 모두 운동에 쓸수가 없어 고민을 했어요
    그러다가 여기를 알게되었어요
    나의 의지로 인터넷을 보며 혼자하는게 가능할까싶었죠
    근데 이틀째부터 벌써 아침에 일어날때 느낌이 달라지더라구요
    몸이 한층 가벼워진것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단 아직 몸무게는 ㅎㅎㅎ
    센타에서 배울때는어려운 요가하는날이면 너무 하기싫었는데 여기는 제가 선택할수있으니 정말 가벼운 마음으로 요가를 즐기게 되었어요
    이제 10일정도 되어가는것같네요
    하루도 빠지지않고 매일 요가를하고 바로 잠을 청합니다
    혹시나해서 한달만 했는데 담번에는 좀 길게 끊어도될것같아요
    너무 좋아요^^*
    저도 인생요가할수있을까요 ㅎㅎ
    • 댓글 저도 자고일어나니 등이 너무아파서 시작하게 되엇어요~ 상쾨한 하루를 위해서 황팅
    우연한 기회에 요가뱅크를 알게 되어 다이어트 효과와 몸매를 예쁘게 만들게 되었었죠~
    한동안 요가를 못하다 최근에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시작하니 너무 개운하고 기분이 좋네요
    요가를 하고 나면 무거웠던 내 몸이 가벼워지는 기분입니다. 할때는 다소 자극이 있지만 요가를 마치고 나며 기분도 함께 한결 가벼워지는게 정신 건강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 댓글 나이가 있어서 인지 살은 빠지는 것 같지 않지만, 몸은 가벼워지는것 같아 참 좋아요
    다이어트요가 재수강합니다.
    강의가 너무 좋아요 벌써 여러번 재수강하는 중이에요.....
    강의는 너무좋은데 인강이다보니 자꾸 미루게되네요ㅠㅠㅠ.....
    지난번에는 계속 미루다보니 완강을 못했었는데, 이번에는 꾸준하게 매일매일 들어 꼭 완강해 보겠습니다!!!!!!
    이번에 완강을 해서 다음번에는 다른 강의도 수강해보고 싶네요~~~ 강의가 정말 많더라구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저도 화이팅!! 다른 회원분들도 화이팅!!!
    • 댓글 요가 너무너무 좋아요.
      화이팅입니다!
    시간에 쫓기지 않고 원하는 시간에
    저렴한 가격으로 스트레칭 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몸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낍니다
    업데이트해 주신다면 감사해요~~
    • 댓글 저도 시간에 쫓기지 않고 할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요가를 통해 건강한 몸 되세요^^
    요가를 시작한지 벌써 8년정도 되네요~
    최근 육아와 업무로 3개월 정도 쉬었는데 몸도 찌뿌둥하고 살도 점점 찌는듯하고,,, 이래선 안되겠다 싶어서 동영상 요가로 집에서 수련해보고자 신청하게됐습니다.
    우선 시작한지 5일차~ 벌써부터 개운하고 마음도 편안해지네요 역시 요가는 실망시키지 않네요 ㅎㅎㅎ
    다들 열심히 수련하셔서 몸과 마음이 힐링되시길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 댓글 애기자는시간에 하는데 꿀같은시간이네요
    직장맘이라 운동하기 쉽지 않은데 집에서 할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5살  아들 재워놓고  자기 전에 30분씩 하고 있는데 숙면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고  몸 이  가벼워져서 너무 좋아요  
    운동 부족에  나이  들수록 유연성이 떨어져서 따라하기 어려운 동작들이 많은데  강사님이 세심하게 지도해 주셔서 혼자 하기 어렵지 않네요  요가학원  다녀본적 없는데 그래도 편하게 할수 있어서 좋아요ㅏ
    • 댓글 저도 직장맘 이예요. 시간에 쫒기지 않고 집에서 편이 할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모두 모두 건강한 몸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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