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검색
2017.01.05 21:49

동영상 재생 문의

조회 수 25 추천 수 0 댓글 0
Extra Form
안녕하세요! 김헤정 회원님^^
인터넷익스플로러 다운페이지가 오늘 오전 수정이되어
기존에 연결이안되었던분들도 그쪽으로 연결하시면 연결이 되었는데
회원님께서는 모두 연결이 안되신다는 말씀이시죠??
저희가 원격으로 봐드려도 될까요?
원격연결 가능하신시간대를 알려주시면 저희가 전화드려
원격으로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수강신청후에는 환불이 되지않습니다.

=환불약관=
7일 이내에 열람하신 강좌가 없으시다면
환불이 가능하지만
7일이 지나시거나
열람하신 강좌가 있으시다면
이용약관에 의하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도움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제 19 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1. 유료강의 해지는 강의신청후 7일 이내에 열람정보가 없을 경우 수강신청 금액의 10%를 공제한후 환불되며 열람정보가 있을경우는 소프트웨어 특성상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그럼 다시한번 글 남겨주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 ※학원수강 문의 예약시 원하시는 지점명을 반드시 남겨 주세요! ^^
>
>어제 문의 남겼는데 익스플로러11 다운로드 페이지를 연결해주시더라구요.
>그거 어제도 해봤었고 오늘도 다시 시도해봤는데
>파일을 실행하면
>'지원되지 않는 운영체제입니다.' 라는 메세지가 뜨면서 실행이 안되어서 그래요.
>현재 운영체제 윈도우 7 인데
>자꾸 저 메세지가 뜨면서 익스플로러 11 진행이 안되요.
>크롬으로 실행시 동영상 재생은 되는데
>다른 샘플들은 다 잘 나오던데
>산후요가만 중간에 끊기는것 같거든요.
>다시 한번 봐주세요.
>그리고 vip 결재를 하려고 하는데 혹시 결재 후 산후요가에서 샘플 동영상처럼
>중간에 멈추는 것들이 있으면 환불조치 가능할까요?
>||010-9814-9984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8 수강문의 운영자 2017.01.06 10
117 수강문의 홍예원 2017.01.06 6
116 다시 문의드려요 운영자 2017.01.06 13
115 다시 문의드려요 강영아 2017.01.06 8
114 동영상 재생 문의 운영자 2017.01.05 16
113 동영상 재생 문의 김헤정 2017.01.05 7
» 동영상 재생 문의 운영자 2017.01.05 25
111 동영상 재생 문의 김헤정 2017.01.05 16
110 동영상이요 운영자 2017.01.05 3
109 동영상이요 차민정 2017.01.05 12
108 산본 임산부요가요~ 운영자 2017.01.05 10
107 산본 임산부요가요~ 채미령 2017.01.05 7
106 동영상 재생 문의 운영자 2017.01.05 9
105 답변 운영자 2017.01.05 9
104 답변 강영아 2017.01.05 24
103 동영상 재생 문의 김헤정 2017.01.04 12
102 학원수강생 운영자 2017.01.04 20
101 학원수강생 운영자 2017.01.04 15
100 학원수강생 강애화 2017.01.04 24
99 학원수강생 강애화 2017.01.04 10
Board Pagination Prev 1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Next
/ 41